클래스랩입니다.
AS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.
: 클래스캠제품 문제 발생 -> 클래스캠홈페이지 "문의 및 AS 게시판" 글 작성 (작성시 학교고유번호증 (학교사업자등록증 첨부파일 게재 필수!!!!)
-> 클래스캠 본사로 제품 택배 발송 (착불) -> AS 담당자 제품 확인 후 수리견적서 선생님 메일로 발송 -> 수리비용 결제 (홈페이지) -> 제품 AS 후 택배 발송
※ 학교고유번호증은, 수리견적서 작성시 필요하며 추후 세금계산서 발행에 있어서도 필요한 서류입니다.
수리견적서는 메일로 전달드리므로 메일주소를 필히 기입해주셔야 합니다.
택배는 선생님께서 저희쪽으로 직접 보내주셔야 하며 [착불]을 통해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택배비는 추후 수리를 하게 될 경우 수리비에 포함이 됩니다. 참고해주세요.
보내실 주소 : 서울시 노원구 중계로6길 14 2층 클래스랩 고객만족팀 070-4122-9397
세부 내용은 입고 후 확인이 필요하나 유상으로 수리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(품목 수리비 결제 후, 정상 제품으로 발송 예정입니다.)
택배 포장의 경우 2중포장으로 박스포장을 부탁드립니다.
원 제품의 박스로만 보낼 경우 택배 운송 중 충격이 가해질 수 있으니 2중 포장을 부탁드립니다.
최선을 다해서 조속히 해결해 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클래스캠 드림
댓글목록
작성자 p****
작성일 2024-04-11 15:05:2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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